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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째,담양=대나무=건강과 행복 이미지 구축
-대나무 이용가치 담양 이미지제고와 전국에 알리는 계기마련 ,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사계절 누구나 즐기는 관광명소화 실현
둘째,주민자율참여 확대로 민간주도 축제 육성
-주민, 사회단체, 관광객과 함께 협력체제 구축으로 화합형 축제, 가족참여 프로그램 개발로 군민화합 분위기 조성 및 역량결집
셋째,관광인프라 구축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틀마련
-죽녹원 등 기반시설 확충과 숙박, 음식업체 관광수입 증대
-창평 슬로시티 지역 브랜드와 연계 점진적 관광상품화 정착
-2015 담양세계 대나무 박람회 개최에 따른 기반구축